Davao Highland Adventure : 요약, 여정 및 예산

가난한 여행자는 Airphil Express에서 Davao 친숙한 여행 일정을 받았을 때 어떻게 반응하는지 몰랐습니다.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현지 항공사는 현재 전국의 다양한 목적지를위한 투어 및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여행 및 라이프 스타일 블로거가 처음으로 맛을 얻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그룹의 일원이되어 기뻤습니다. 내가 예상하지 못한 것은 그것이 극단적 인 모험 일 것이라는 것입니다.

htt

가난한 여행자는 야생 강에서 패들이 아닌 해변에서 수영하는 것을 좋아하는 여행자입니다. 내 길을 지퍼 라인이 아니라 산의 아름다움에서 길을 잃으십시오. 나는 모험적인 유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 여행에서 내가 정말로 기대했던 것이 있다면, 다바오를 볼 기회가 생겼습니다. 알다시피, 다바오에서 처음이었습니다.

예, 처음에는 두려웠습니다. 그러나 이제 투어가 끝났고 마닐라로 돌아 왔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나는 우리의 화이트 워터 래프팅 경험을 매우 즐겼으며 Zipline을 처음 시도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악어와 타조 고기의 첫 맛조차도 그렇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현재 저는 다바오 시티로 돌아가 친구들과 똑같은 일을 다시 할 계획입니다.

어쨌든, 여기 우리 여행에서 일어난 일이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 다루는 것은 무엇입니까?

1 일 – 안녕하세요 Davao, Bye Crocodile
2 일 – 화이트 워터 래프팅 및 Zipline
3 일 – 마닐라로 돌아갑니다
경비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b늘 관련 게시물 :

토요일 12시 정오는 우리의 랑데부 시간이었습니다. 블로거는 에어 피스 익스프레스 체크인 카운터 근처의 공항에서 만날 수있었습니다. 몇 분 동안 따라 잡은 후, 사람들은 APX 지역의 사진 부스에서 빠른 사진을 갖기로 결정했습니다. 그 후, 우리는 체크인하고 사전 상점 지역으로 진행했습니다. 우리의 비행은 오후 1시 55 분에 예정되어 있었으므로 우리는 단지 주위를 돌아 다니기에 충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 비행기는 출발하여 점에 착륙했습니다. 우리가 공항에서 나왔을 때, 우리는 Microtel Davao의 직원들에게 환영을 받았습니다. Microtel Davao에 대한 리뷰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이크로 텔 다바오

오후 5시 15 분에, 우리는 Tribu K’Mindanawan으로 떠났습니다. 우리는 우리를 위해 무엇이 저장되어 있는지 몰랐습니다. 분명히 문화 쇼가있었습니다. 그룹 (그리고 장소)은 화려했습니다. 그러나 저녁의 하이라이트는 Fireshow였습니다. 그것은 단지 미친 듯이 뜨거웠다. 공연자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놀랍습니다. 나는 전에 몇 개의 화재 쇼를 보았지만 그와 같은 것은 없습니다.

Tribu K ‘Mindanawan

2 일 – 화이트 워터 래프팅 및 Zipline

우리 둘째 날은 Microtel의 뷔페 아침 식사로 시작했습니다. 나는 뷔페를 좋아하고 자유롭게 자유롭기 때문에 예, 나는 그것을 좋아했습니다. ㅋㅋㅋ.

오전 7시 30 분에, 우리는 밴에 있었고, 그날의 주요 활동 인 화이트 워터 래프팅에 대해 긴장했습니다. 우리 중 누구도 전에 그것을 시도하지 않았으므로 우리를 콘솔 할 사람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Davao Wild Water Adventure Office가있는 Davao Crocodile Park에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면제에 서명하고 헬멧과 구명 조끼를 선택했으며 생존 기본 사항에 대해 브리핑을 받았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모든 행동이 일어날 다바오 강으로 운전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일어난 일에 대한 자세한 연대기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팁이 있습니다.

다바오 와일드 워터 어드벤처

오후 4시에, 우리는 Davao Crocodile Park에서 샤워를하고 옷을 갈아 입기 위해 모두 돌아 왔습니다. 다른 사람들을 기다리는 동안 나는 공원을 탐험 할 기회가있었습니다.

다바오 악어 공원

오후 5 시경, 우리는 첫 Zipline 경험을 위해 Zip City로가는 길에있었습니다. 아휴! 굉장했다! 언제든지 다시 할 것입니다!

우편시!

우리 모두는 호텔로 돌아와서 Davao 시내에서 밤의 나머지를 보냈고 의무적으로 술을 마셨다.

3 일 – 마닐라로 돌아갑니다

우리의 비행은 오전 6시 40 분에 예정되었으므로 우리는 이미 오전 5시 30 분에 다바오 국제 공항에있었습니다.

나는 Davao를 그렇게 많이 즐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내가 전에 말했듯이, 나는 돌아올 것이다.

경비

우리는 스폰서 투어이기 때문에 물과 Pasalubong 병을 많이 절약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같은 여행을하려면 비용은 P7,326입니다. 🙂

YouTube에 대한 더 많은 팁 youØ킬 끄러운 팁

관련 게시물:

Microtel Inn Davao : Davao City에서 머무는 곳 (Splurge 옵션)

Zip City : 필리핀 다바오 시티에서 처음으로 라인

엘 니도 워터 프론트 호텔, 팔라완

Tameta Pension House : Philippines, Palawan, Coron에서 머무는 곳

Masasa Beach와 Anilao : 여행 가이드

Batangas의 Calatagan에있는 Burot Beach

5 메트로 마닐라의 즐거운 실내 명소

Davao City의 Dot-Acredited Hotels & Resorts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