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슬란드를 통해 히치 하이킹하는 동안 관대함에 대한 교훈

업데이트 : 01/07/20 | 2020 년 1 월 7 일

“어디 가세요?” 그는 운전석에서 물었다.

“Thingeyri,”나는 대답했다. 남자의 얼굴에 혼란스러운 모습이 나타났습니다.

“Thingeyri,”나는 이번에는 내 목소리의 억양을 바꾸는 것에 대해 다시 말했다.

“아, 사물! 예, 당신을 거기로 데려 갈 수 있습니다!”

그날 아침, 나는 아이슬란드의 한쪽 끝에서 깨어났다. 나는 페리를 Brjánslækur로 가져 가면서 멋진 만을 건 crossed습니다.

그곳에서 나는 사물로가는 버스가 페리의 도착과 일치 할 것이라고 순진하게 추정했다. 그러나 착륙 직후에 도크 마스터는 그 가정을 수정했습니다. 오후 6시 30 분까지 버스가 없었습니다.

오전 11시였습니다.

쓰레기, 나는 생각했다.

나는 자동차가 나를 선택하기를 희망하면서 부두의 꼭대기로 달려 갔다. 아이슬란드에서는 버스가 일반적으로 드물기 때문에 히치 하이킹이 일반적입니다.

그러나 자동차와 트럭이 부두에서 나와 여행을 마치기 위해 운전하면서 아무도 나를 위해 멈추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친구와 가족으로 가득 찬 차와 트럭을 향해 걸어 가서 내 jutted jumb을 무시했습니다.

혼자서, 나는 페리 터미널에 들어가서 수프를 먹었고, 길로 돌아갔다. 내 왼쪽에는 빈 부두가 있었고, 과거,이 화창한 날에 반짝이는 광대 한 고요한 베이가있었습니다.

오른쪽에는 농장, 양, 구르는 언덕이있었습니다. 인간 활동의 유일한 징후는 작은 빨간 페리 건물이었습니다. 다른 모든 것이 실패하면 버스가 올 때까지 머물 수있었습니다.

나는 기다렸다.

그리고 좀 더 기다렸다.

멀리서, 차.

나는 내 엄지 손가락을 붙였다.

자동차가지나 가면서 운전자는 나를 보았지만 속도가 느려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좀 더 기다렸다.

차와 트럭이 몇 명 더 지나서 엄지 손가락을 내밀어 내 얼굴에 미소를 지었지만 그들은 단지 나를 지나갔습니다.

고맙게도, 그것은 아름답고 따뜻하고 맑은 날이었습니다. 태양은 위로 훌륭하게 빛나고 양은 초원에서 방목했습니다. Google지도는 6km 떨어진 주유소를 보여주었습니다. 거기에 교차로가 있었고 나는 거기에서 더 나은 행운을 갖기를 바랐습니다.

내 목적지로 구불 구불 한 사람으로서, 나는 그것이 얼마나 조용한 지 놀랐습니다. 나는 뉴욕시의 큰 소리에 익숙했지만 여기서는 바람과 발자국 만 들었습니다. 나는 서두르지 않았고, 주변 환경의 평온과 평온은 긴 산책을 견딜 수있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양으로 가득 찬 검은 모래 해변을 통과했습니다. 심지어 그들은 날씨를 활용하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마침내 교차로에 그것을 만들었을 때, 나는 근처의 피크닉 지역에서 가족이 먹는 것을 보았습니다. 어쩌면 그들은 나에게 리프트를 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의 방향을 자주 바라 보았다. 그들은 나를 관찰했다. 도로를 추가로 걸어 가면서 나는 엄지 손가락을 붙잡았다.

그들은 또한 과거를 운전했습니다.

시간이 지났습니다. 자동차와 트럭이 주요 도로에 올랐습니다. 나는 엄지 손가락을 내밀었지만 운전자들은 어깨를 으 and하고 깜박임을 켜고 잘못된 방향으로 향했다.

나는 포기하고 페리 건물로 돌아가서 버스를 기다릴 준비가되어 있었지만, 거대한 강철 케이지에서 하늘에서 내려 오는 아이슬란드 천사처럼 스테판은 그의 SUV를 멈추고 나를 데리러 올라 갔다.

나는 그의 자동차에 들어갔고 그는 스피드 레이서처럼 운전했다. 도로는 거친 상태였으며 늦은 겨울과 추운 봄으로 인해 몇 주 전에 열렸습니다. 땅에 여전히 많은 눈이있었습니다. “겨울에는이 모든 것이 눈이며 여기서 운전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산을 뚫고지나 가면서 도로는 자갈에 의존했습니다. 우리가 약간의 움푹 들어간 곳을 때리면서 나는 위아래로 쫓겨 났고, 우리가 편안함을 위해 너무 빨리 차례를 맞이하면서 눈을 감았 다.

그는하지 않았다.

그러나 모든 불편 함을 위해, 나는 내 앞에 펼쳐진 풍경을 응시할 수 없었습니다. 내 주변에는 눈에 맑은 푸른 물이 자르면서 빙하가 녹는 빙하가 녹아있었습니다.

내 왼쪽에는 폭포가 산을 강으로 내려 가고 여름 태양 아래에서 눈이 사라져서 자라는 잔디가 밝은 녹색으로 사라지는 상당한 계곡이있었습니다. 더 평평한 땅에서 물은 호수에 웅크 리고 여행자들은 사진을 찍기 위해 멈췄습니다.

스테판과 나는 조금 이야기했다. 그의 영어 부족과 아이슬란드의 부족은 긴 대화를 어렵게 만들었지 만 우리는 기본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Reykjavik의 어부였으며 4 명의 아이들과 결혼했습니다. “트리플렛”은 나에게“올바른, 알고있다”고 말한다. 그는 바다에서 10 일 더 준비하기 위해 Thingeyri로 돌아 왔습니다.

여행하는 동안, 그는 랜드 마크를 지적하고 그것들을 설명하기 위해 영어 단어를 찾았습니다. 나는 내가 할 수있을 때 그를 도와 주었다. 나는 아이슬란드에서 단어를 잘 반복하지 않았다. 스테판은 나를 바로 잡을 것이며 다시 실패 할 것이다.

우리는 산을 통해 짙은 안개로 운전했습니다. 우리가 미리 미터를 간신히 볼 수 있었을 때, 그는 시간을내어 산악 도로를 운전하기 위해 속도를 늦췄습니다. 우리가 함께 할 때, 나는 때때로 그가 조심하지 않으면 우리가 돌보는 눈 덮인 침전물을 엿볼 수있었습니다. 나는 스테판이 마침내주의해서 운전하기로 결정했다고 안심했다.

우리가 WA를 만들었을 때y 산을 내려 가서 안개가 들렸고 그는 작은 마을로 향했다. “Thiryri.”

그는 내 게스트 하우스에서 나를 내려 놓았고 우리는 작별 인사를했다-그는 바다로 떠났고, 나는 산을 하이킹하기 위해 떠났다.

다음날 아침 나는 어제 안개가없는 피요르드와 산을보기 위해 깨어났다. Sandfell Mountain을 하이킹하면서 스테판과 도로 옆에 낯선 사람을 도울 의지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그의 보트가 어디에 있든, 나는 그가 물고기로 그것을 채우고 있었고, 어딘가에 경험에 영원히 감사하는 고독한 여행자가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이슬란드에 대한 심층 예산 안내서를 받으십시오!

아이슬란드로의 완벽한 여행을 계획하고 싶습니까? 당신과 같은 예산 여행자를 위해 작성된 아이슬란드에 대한 나의 포괄적 인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그것은 다른 가이드에서 발견 된 보풀을 잘라 내고 필요한 실제 정보로 직접 얻습니다. 여정, 팁, 예산, 돈을 절약하는 방법,보고 할 수있는 길을 따라 가거나 할 수있는 길, 그리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비 관광 식당, 시장, 바, 교통 팁 등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배우고 오늘 사본을 받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아이슬란드 여행 예약 : 물류 팁과 요령
비행기를 예약하십시오
Skyscanner 또는 Momondo를 사용하여 저렴한 비행을 찾으십시오. 그들은 전 세계 웹 사이트와 항공사를 검색하기 때문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두 개의 검색 엔진입니다. Skyscanner로 먼저 시작하십시오.

숙박 시설을 예약하십시오
가장 큰 인벤토리와 최고의 거래를 가지고 있으므로 Hostelworld로 호스텔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 이외의 어딘가에 머물고 싶다면 Booking.com을 사용하여 게스트 하우스 및 저비용 호텔의 가장 저렴한 요금을 지속적으로 반환하므로 사용하십시오.

여행 보험을 잊지 마십시오
여행 보험은 질병, 부상, 도난 및 취소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모든 것이 잘못 될 경우 포괄적 인 보호입니다. 과거에 여러 번 사용해야했기 때문에 나는 여행을하지 않습니다. 최고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전 날개 (70 미만의 모든 사람을 위해)

내 여행을 보장하십시오 (70 세 이상의 사람들을 위해)

Medjet (추가 송환 보도)

돈을 저축 할 최고의 사업을 찾고 계십니까?
여행 할 때 사용할 최고의 비즈니스를 위해 내 리소스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길에있을 때 돈을 절약하는 데 사용하는 모든 것을 나열합니다. 여행 할 때도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아이슬란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십니까?
더 많은 계획 팁은 아이슬란드에서 강력한 목적지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